[뉴스] LG전자 AS기사 “본사가 센터에 무상수리 자제 지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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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Feb 2019 23:06 #4451 작성자: goguma
goguma 님의 글: [뉴스] LG전자 AS기사 “본사가 센터에 무상수리 자제 지시”
출처 : m.kntimes.co.kr/news/articleView.html?idxno=30029#_enliple

[코리아뉴스타임즈] LG전자 서비스센터의 엔지니어가 사내에서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주장했다. 이에 대해 LG전자 본사는 “하청업체에서 일어나는 일들은 알지 못한다”고 해명했다.

LG전자 서비스센터에서 10년째 스마트폰 수리 기사로 일하고 있다는 A씨는 본지에 보낸 메일을 통해 “전국의 LG전자 서비스센터 직원들이 각종 부조리에 시달리고 있다”고 주장했다.

A씨는 “LG전자 서비스센터 A/S 기사들은 센터 임원들로부터 업무용 차량, 공구 등을 사비로 구매하길 강요받고 있다. 또한 과로로 쓰러지거나 허리디스크 등 업무로 인해 몸에 이상이 생긴 기사들 중에는 산업재해로 인정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에어컨 수리 수요가 폭주하는 여름에는 관련 기술이 없는 기사까지 동원돼고, 밤 12시까지 혹사하다 퇴근하는 일이 빈번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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