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 게시판

sarc.io에서 가장 편한 공간입니다. 어떤 글도 환영합니다.

메타버스

  • 음무브거브
    (음무브거브)
  • 음무브거브's Avatar 이 글의 작성자
  • Offline
  • Newbie
  • Newbie
더보기
31 Jul 2021 15:12 - 18 Sep 2021 15:07 #5319 작성자: 음무브거브
음무브거브 님의 글: 메타버스
"Metaverse" 라는 단어 는 접두사 " meta "(그 너머를 의미)와 어간 "verse"( " Universe "의 역형성 )로 구성됩니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인지된 가상 우주에 연결된 지속적이고 공유되는 3D 가상 공간으로 구성된 인터넷의 미래 반복 개념을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더 넓은 의미의 메타버스는 가상 세계 뿐만 아니라 증강 현실 의 전체 스펙트럼을 포함하는 인터넷 전체 를 의미할 수 있습니다.

역사

이 용어는 Neal Stephenson 의 1992년 SF 소설 Snow Crash 에서 만들어졌습니다 . 여기서 아바타 인 인간 은 현실 세계의 은유를 사용 하는 3차원 가상 공간 에서 서로 및 소프트웨어 에이전트 와 상호 작용 합니다. Stephenson 은 인터넷 의 가상 현실 기반 후속 제품을 설명하기 위해 이 용어를 사용했습니다. 메타버스와 유사한 개념 은 1981년 소설 True Names에서 사이버펑크 장르의 소설 에 다양한 이름으로 등장했습니다 . 스티븐슨은 후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다. Snow Crash 는 소설을 마친 후 Metaverse와 유사한 초기 MMORPG 인 Habitat 에 대해 알게되었습니다 .

William Gibson 의 단편 ' Burning Chrome ' ( Omni , 1982년 7월) 에서 처음 등장한 개념 사이버스페이스 는 그의 1984년 획기적인 소설 Neuromancer의 중심 주제였습니다. 메타 버스 "는 표현의 모든 치수에서 공유 온라인 공간의 전체를 반영 사이버 공간의보다 포괄적 인 개념"구별된다 과는 달리 예를 들어, 도입 가상 개념 로맨 a로 대표하고, 몸과 마음의 데카르트적 분리인 Metaverse를 통해 사용자는 여전히 자신의 세계를 인식하면서 주변 환경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는 닛산 이 개발 중인 I2V( Invisible to Visible) 라는 기술에서 시연되며, 자동차 앞유리에 가상 정보와 차량 내 3D 아바타를 호출 하는 기능을 포함하는 기능을 오버레이합니다.

많은 대규모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이 메타버스와 기능을 공유하지만 최대 수십 명의 플레이어가 공유하는 비영구적 인스턴스에만 액세스할 수 있기 때문에 멀티 버스 가상 게임 의 개념을 사용하여 메타버스와 구별합니다.
Time to create page: 0.050 seconds
Powered by Kunena Forum